08
5월

0
한공사아동한자및한자한문 지도사 특별이벤트

[한공사] 아동한자지도사 및 한자한문지도사 동영상강의 수강기간 1년 제공(2배연장) 이벤트 #한공사 #아동한자지도사 #한자한문지도사 #수강기간2배연장

한공사아동한자및한자한문 지도사 특별이벤트

한자 한문을 공부하는 사람들 한공사 ( www.hangongsa.com ) 입니다.

 

한공사 한자공부 홈페이지의 아동한자지도사 및 한자한문지도사 3급 온라인 동영상강의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현재 두강좌의 기본 수강기간은 6개월(180일) 입니다.

 

그리고, 한자한문지도사 3급 강의를 신청하시면 강의교재 PDF교재(ebook) 파일 무료다운 제공하고 있어요.

(아동한자지도사는 강의교재를 시중 서점에서 별도 구입하셔야 합니다)

 

기본 수강기간 6개월에서 → 1년으로(2배 연장)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본 수강기간도 적지 않은 기간이지만, 가히 합격이 쉬운 시험은 아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 적극참여 하시면,

아동한자지도사 자격증 시험 및 한자한문지도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합격하시게 될 것입니다.

 

* 이벤트명 : 아동한자지도사 및 한자한문지도사 3급 온라인강의 수강기간 x2배 연장 이벤트 (기본 6개월 → 1년(2배 연장))

* 이벤트 강좌명 : 아동한자지도사(총23강), 한자한문지도사 3급(총61강)

* 강의수강료 : 아동한자지도사(교재 시중 서점에서 별도구매) – 15만원 / 한자한문지도사 3급(ebook 교재 포함) – 20만원

* 이벤트기간 : 이벤트 종료시 까지

* 이벤트 참여방법 : 해당강의 수강료 결제(신용카드/무통장입금 중 선택결제)후, 운영자 휴대폰(010-2037-1497)에 입금자명/한공사아이디/수강강좌명 문자전송 해주시면 바로 수강오픈 해드립니다.(1년간 무제한 자유시청, PC&모바일)

 

* 강의결제 페이지 : [ 이곳클릭 ] ←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신 분들만 해당 결제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상시이벤트 이므로, 이벤트 기간이 딱히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아무때고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으니,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시고 공부하실 분들께서는 어려운 시험이기 때문에 반드시 동영상강의와 함께 공부하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동한자지도사 자격증 취득시에는? 방과후학교 교사로 취업하실 수 있습니다.

한자한문지도사 3급 자격증 취득시에는? 방과후학교 교사 및 초등, 중등 한자 시간강사로 취업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공사 한자강의 홈페이지의 아동한자지도사 및 한자한문지도 사3급 온라인 동영상강의 수강기간 x2배 연장 이벤트 안내였습니다.

 

* 한공사 http://www.hangongsa.com *